개인정보처리방침
제 1 조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분류 | 수집ㆍ이용 목적 | 수집항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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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 | 차량 번호, IP주소,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결제 기록, 불량 이용 기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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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활용, 이벤트 응모 및 당첨자 선정 | 이름, 아이디,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차량 번호 | |
솔루션 문의 | 이메일 | |
파트너 문의 | 이메일 | |
제휴 문의 | 이메일 |
제 2 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ㆍ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ㆍ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ㆍ보유합니다.개인정보 처리 | 보유 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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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 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ㆍ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ㆍ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ㆍ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ㆍ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
서비스 제공 |
서비스 제공 완료 및 요금 결제ㆍ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에 따른 표시ㆍ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ㆍ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ㆍ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 수, 발신 기지국 위치추적자료: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 지 추적 자료: 3개월 |
제 3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개인정보 제공받는 자 | 제공 목적 | 제공 항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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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멤버스 | L.POINT 결제 처리 |
카드번호, 비밀번호 |
①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②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③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④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⑤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접속IP정보: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 보관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GS칼텍스 | GS&POINT 결제 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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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미마케팅 | BLUEMEMBERS 결제 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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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션 | REDMEMBERS 결제 처리 |
제 4 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수탁사 | 위탁 업무 내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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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이니시스㈜ | 결제, 본인 인증 서비스 | 결제일을 포함하여 5년 동안 보관 환불 시 환불 완료 시까지 |
NHN 한국사이버결제㈜ | ||
NHN PAYCO㈜ | ||
스마트로㈜ | ||
한국정보통신㈜ | ||
우리은행 | ||
11번가㈜ | 온라인경품 발송 | 배송 완료 후 30일 동안 보관 |
다우기술㈜ | ||
㈜누리고 | 문자 메세지 전송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
Amazon Web Services Inc. | AWS, Toast Cloud 데이터 보관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
NHN | ||
Metanet, U-Base | 고객센터 운영/상담, 주차장 관리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
제 5 조 (정보주체의 권리ㆍ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제 6 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파기 절차 | 파기 방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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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개인정보보호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ㆍ저장된 개인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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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ACE |
제 9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제 10 조 (개인정보보호 조직)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관리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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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R&D | 부서 | 인프라보안팀 |
이름 | 이상민 | 이름 | 이필형 |
직위 | CISO | 직위 | 팀장 |
연락처 | 1588-5783 | 연락처 | 1588-5783 |
제 11 조 (개인정보 열람 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개인정보 열람 청구 접수, 처리 부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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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고객상담팀 |
대표전화 | 1588-5783 |
제 12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사이버수사과 | 사이버안전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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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홈페이지 | www.spo.go.kr | 홈페이지 | cyberbureau.police.go.kr |
대표전화 | (국번없이) 118 | 대표전화 | (국번없이) 1301 | 대표전화 | (국번없이) 182 |
제 13 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ㆍ운영)
회사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ㆍ운영하고 있습니다.구 분 | 설치 대수 |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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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장 | 2,578 | 입ㆍ출차 차량 번호판, 주차 장비 |
영상정보 관리책임자 | 영상정보 접근권한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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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R&D | 부서 | 고객지원팀 |
이름 | 이상민 | 이름 | 이유나 |
직위 | CISO | 직위 | 팀장 |
연락처 | 1588-5783 | 연락처 | 1588-5783 |
촬영시간 | 보관기간 | 보관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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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촬영일로부터 30일 | CS 센터 전산실 TOAST Cloud |
제 14 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의 변경에 따라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7일전, 이용자 권리의 변경사항 등의 중요한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14일 전에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변경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변경된 내용은 고객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 전·후를 공개합니다.